본문 바로가기
음식

[고양 일산서구 닭갈비] 춘천 방성욱 닭갈비 ㅣ 육즙이 살아있는 닭고기

by giorrno 2022. 1. 28.

이름 : 춘천 방성욱 닭갈비

위치 :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4-1

가격 : 12000원 (1인분)

평가 :  4 / 5점 만점

간이 세지 않고 담백하다.

국산 생 닭고기만 사용해서 육즙이 살아있고 부드럽다.

식기가 깨끗하다. 

 

 

 

 

'춘천 방성욱 닭갈비'는 고양 일산서구 아파트 단지 근처에 위치한 식당이다. 현지인 맛집으로 동네 주민들이 주로 찾는 곳이다. 이 집은 그동안 방문했던 닭갈비집 중에서 한 손에 꼽고 싶다. 닭고기에 육즙이 가득하고 양념이 담백하다.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심심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다.

후기가 좋은 닭갈비집을 방문해도 대부분 닭고기가 메말라 있거나 양념이 자극적이기만 한 곳이 많았다. '춘천 방성욱 닭갈비'에서는 이런 부족함을 메꿔준다.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요리여서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. 

 

 

 

 

지도를 따라 도착하면 만두 요리 전문집만 보일 것이다. 당황하지 말고 안 쪽으로 들어가면 닭갈비 집이 구석에 자리 잡고 있다.

 

매장에 들어서면 chill한 음악이 들려온다. 커피 향이 날 것 같은 곳에서 닭갈비를 먹는 색다른 경험할 수 있다. 한식당에서는 좀처럼 들을 수 없는 음악 스타일이지만 이것이 이 식당의 매력 중 하나다. 

 

 

 

 

샐러드가 상당히 맛있다. 기성품이 아닌 수제로 만든 소스인 듯하다. 타르타르소스에 갈린 과일이 들어 있는 상큼한 맛이다.

 

 

 

 

닭갈비는 익혀진 상태에서 나온다. 부추가 올려진 닭갈비는 처음 보는데 조화가 괜찮다. 닭갈비를 한 입 베어 물면 육즙이 팡팡 터진다. 치즈 같은 고소함도 느껴진다.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 고기의 육질에 더 집중할 수 있다. 볶음밥은 우리가 아는 딱 그 맛이다.

 

 

 

"육즙 가득한 닭갈비를 맛보고 싶다면 '춘천 방성욱 닭갈비'를 추천한다."

 

 

 

*모든 평가는 주관적입니다. 개인마다 평가가 달라질 수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*

 

 

반응형

댓글